'11 - '12 학생회장 후보 출마의 변

Author
임종우
Date
2011-04-19 08:23
Views
19729

안녕하세요.


 지난 약 열흘간 후보 추천을 받았습니다. 그 결과 전자과 박사과정 이강욱 학우께서 단독 추천을 받아 후보등록을 하였습니다.



아래는 이강욱 후보의 출마의 변이며, 4월19일 - 4월22일 나흘간  KGSA mailinglist를 통해 mail을 받으시는 분들께 개별적으로 투표권을 드립니다.





버클리에 계신 모든 선배님들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KGSA 학생회장으로 출 마하게 된 전자공학과 이강욱이라고 합니다.

세계 최고의 대학 버클리에서 공부를 하게 되었다는 들뜬 마음으로 한국에서 출국 준비를 하고 있을 때 처음으로 KGSA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시작 한 KGSA와의 인연이 저에게 이렇게 많은 것을 선물해 줄 것이라고는 그 때는 알지 못했습니다. 미국이라는 낯선 땅에서 오랫동안 공부를 해야하는 것이 조 금은 막막했던 제가 유학 생활을 순조롭게 시작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 었습니다. 저에게 너무나 소중한 선배님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었 고, 더 나아가 저의 부족함을 깨닫고 다른 훌륭하신 분들의 가르침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해주었습니다. KGSA가 있어서 저의 지난 유학 생활이 너무나 유익하고 행복했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저에게 너무나 많은 지원과 도움을 주었던 KGSA를 통해 제가 다시 베풀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어 학생 회장으로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꿈꾸는 KGSA는 버클리에 계신 모든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더 나아 가 꼭 필요한 학생회입니다. 우선 지난 수년 간 선배님들이 유지해오신 유익 한 행사들은 최우선으로 생각하겠습니다. 기존의 개강, 종강파티, 스탠포드와 의 교류전, 새로 오시는 버클리 가족 분들을 위한 지원, 초청 강연, 취업 행 사, 취미 모임 지원들을 더 튼실하게 하겠습니다. 기존의 행사와 더불어 더욱 다양한 방면에서 구성원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보겠습니다. 기존 의 KGSA와 가깝게 지내지 않으셨던 구성원 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버클리에 계시는 모든분들이 다같이 모일 수 있는 만남의 장을 만들겠습니다. 더 나아 가,  기존 학술모임 지원 및 그 외 다른 학술 세미나및 스터디그룹 창설을 더욱 촉진하여 서로 다른 분야에서 공부하시는 구성원 분들 이 지식의 폭을 넓히고 학술적인 교류를 할 수 있는 만남의 장을 만들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버클리 대학원생들과 함께할 수 있는 Bay Area의 여러 학교와의 교류를 지속적으로 발전하도록 하겠으며, 버클리내의 다른 한인 단체와의 교류도 지속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무엇보다 구성원 여러분들 한 분 한 분의 목소리에 귀 를 귀울여 쇄신하는 회장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KGSA를 위해 열심히 봉사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버클리에서 생활한지 1년이 채 되지 않아서 경험이 부족한 점도 있지만, 저에 게는 버클리의 처음 도착하였을 때의 그 떨림과 훙분이 아직 가라앉지 않았습 니다. 훌륭하신 선배님들을 대표하는 역할에 너무 어린 감도 있지만, 저에게 는 항상 선배님들을 위해 발로 뛰겠다는 젊음과 패기가 있습니다.

항상 구성원들에게 도움이 되는 KGSA를 만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GSA 학생회장 후보 이강욱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