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Honda Odyssey EX-L 판매 (2018년 1월 2주차 인도, $18,500)
Honda Odyssey는 미국에서 최고의 family van으로 평가되고 있고, 미국을 방문하시는 Visiting Scholar 가족도 많이 구매하시는 차량으로서, 3열 8인승 ( 2+3+3)이어서 한국에서 손님이 오는 경우에도 별도 차량을 렌트하지 않고 다닐 수 있습니다.
제가 2017년 1월 월넛크릭 혼다에서 inspection을 마친 무사고 Certified 중고차를 구매한 2번째 오너이며 1째 오너는 렌트카 등이 아닌 personal lease vehicle이었습니다.
차량의 주요 사항은 아래와 같으며, 2018년 11월 28일자 carfax report (제가 구매한 뒤로는 update가 되지 않았네요)와 차량사진을 확인할 수 있는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drive.google.com/open?id=1Il2U-UBunvvpM1l26wxcxekb3v2wUDuo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은 카카오톡ID : villajovis 이메일: lagusa@네이버 전화번호 925-212-0839 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인도희망시점: 2018년 1월 8일~12일 중 협의
색상: 회색
마일리지: 현재 약 61,100마일입니다.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고 있지 않아서 인도 시점에는 62,000마일을 넘지 않을 것입니다.
주요 옵션
EX-L 모델은 기본형 모델인 LX보다는 다소 비싸지만 아래와 같이 장거리 자동차 여행을 좀 더 편안하고 안전하게 즐기실 수 있는 여러가지 옵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죽시트 / 앞좌석 열선 / 전동 슬라이딩도어 및 트렁크 / 크루즈컨트롤 / 쿨박스 / 전방추돌경고(FCW) / 차선이탈경고 (LDW) / 전좌석 커튼에어백 등
필요하신 분께는 카시트 2개 (Costco에서 구입한 Safety1st 브랜드)를 차량과 같이 인도하겠습니다.
정비내역
제가 구매한 뒤로 월넛크릭 혼다에서 oil change (+ 타이어 트레드/공기압, 배터리, 차량하부 등 multi point inspection), 브레이크 점검을 받았는데 모두 OK 상태로 확인되었습니다. 그 외에 자동차 배터리, 에어컨 필터 등의 소모품도 교환하였습니다.
주의사항
주차장에서 다른 차량이 후진을 하여 차를 빼다가 멈춰 있던 제 차의 뒷 범퍼를 받은 적이 있었습니다. 주차장에서 저속 주행 중 일어난 사고로서 사소한 범퍼 흠집만 있었습니다. 상대방 과실 사고로서 수리하기로 하고 몇 군데 body shop을 들려 보았는데 범퍼 흠집을 없애려면 범퍼를 갈아야 한다고 하여 범퍼를 교체하였습니다. 우리나라 기준 범퍼교체는 중고차 가격에 영향이 없다고 하고, 수리가 완료된 cosmetic problem이어서 가격을 조정하지는 않았습니다. Carfax 에도 no accident/damage report입니다.
그리고 오른쪽 뒷 휀더가 주차장 기둥에 긁혀서 페인트가 벗겨지는 등의 dent가 있습니다. 이 점은 가격에 반영하였습니다.
가격
KBB 시세가 계속 변동하고 있는데 12월 21일 기준 Very Good은 19,900달러 Good은 $19,150달러 정도입니다.
기계적 상태에 문제가 없지만 cosmetic problem을 감안하여 저렴하게 $18,500에 판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