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클리 캠퍼스에서 점심 때 함께 성경말씀 보는 모임을 소개합니다.

Author
taekslee
Date
2023-08-23 14:30
Views
1014

안녕하세요. 23-24년 가을학기에 새로 버클리에 오신 분들, 또 새학기를 맞아 버클리에 돌아오신 분들 모두 환영합니다. 


버클리 캠퍼스에서 한 주에 한 번 (주로 금요일 점심 때) 함께 모여서 성경 말씀 보는 모임을 소개합니다. 

특정한 교회와 연계된 모임은 아니고, 섬기시는 교회와 상관없이 누구든 오셔서 참여하실 수 있는 모임입니다.


이번 가을 학기에는 주로 금요일 (또는 목요일) 11:30-1시 사이에 스탠리홀 지하에서 모임을 갖고 있습니다.

가을학기에 함께 보게된 말씀은 예레미야서 입니다.  



모임의 organizer (저) 는 20여년 전에 북가주에 유학와서 학위를 마치고, 현재는 Berkeley Lab 에서

Staff Scientist 로 일하고 있습니다. 2006년부터 버클리에서 연구하며, 캠퍼스에 오시는 분들과 교제하며

섬겨왔고, 교회는 이 지역에 있는 한 침례교회를 섬기고 있습니다.


버클리에 오시는 분들이
이곳에서 지내는 동안 하나님과 좀 더 깊은 교제를 나누실 수 있도록 돕고,

그래서 이곳을 떠난 후에도 어디에 가든지 하나님 나라
백성으로서 살아가는데 도움이 되는 것을

말씀 가운데 발견하고 배우길 기대하며 이 모임을 섬기고 있습니다.


성경말씀을 함께 보며,
하나님이 주시는 생각들을 나눌 수 있길 기대합니다. 

 

모임에 현재 참여하고 계신 분들은 학생, 포닥, 스탭, 비지팅, alumni 등 다양합니다.

다들 각각 버클리/이스트베이 지역, 또는 샌프란 지역의 교회를 섬기고 계신 분들입니다.  


모임에서는 간단히 피자 등으로 식사 교제하고, 그날 함께 볼 성경 말씀을 각자 읽고,

함께 내용 이해한 것을 나누고, 궁금한 것은 질문하고, 각자에게 주시는 생각을 나눕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사모하고, 주중에 캠퍼스에서 한번이라도 더 말씀을 보고 싶으신 분,

그리고 하나님이 주신 말씀을 '무작정' 믿는 것이
아니라, 그 의미를 온전히 이해하고

또 자신의 삶 가운에 말씀을 통해 일하시는 하나님을 보기를 원하시는 분,

아직 하나님 말씀을 잘
모르지만, 더 알고 싶은, 배우고 싶은 마음이 있으신 분 모두 환영합니다.


이 모임에 대해 더 알고 싶거나, 참여하고 싶으신 분은 taekslee at 쥐메일 닷 컴 으로 이메일 주세요. 


Come and See.. 평안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