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클리 캠퍼스에서 주중에 함께 성경 말씀 보는 모임을 소개합니다.

Author
taekslee
Date
2024-08-15 14:30
Views
1563

안녕하세요. 2024년 가을학기에 새로 버클리에 오신 분들, 또 새학기를 맞아 버클리로 돌아오신 분들 모두 환영합니다. 

버클리 캠퍼스에서 한 주에 한 번 함께 모여서 성경 말씀을 보는 모임을 소개합니다. 

특정한 교회와 연결된 모임은 아니고, 누군든 섬기시는 교회와 상관없이 오셔서 참여하실 수 있는 모임입니다.

이번 가을 학기에는 주로 목요일 11:30-1시 사이에 에반스홀 또는 스탠리홀 에서 모임을 갖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개별적으로 연락 주시면 알려드릴께요)

가을학기에 함께 보게 될 말씀은 지난 학기에 이어서 요한복음 7장 부터의 말씀 입니다. 

이 모임의 organizer (저) 는 20여년 전에 북가주에 유학와서 예수님을 만나고, 학위를 마친 후 2006년에 버클리에 포닥으로 와서, 현재는 Lawrence Berkeley National Lab 에서 Staff Scientist 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버클리 연구소에서 연구하며 캠퍼스에 오시는 분들과 교제하며 섬겨왔고, 지역 교회는 이스트베이에 있는 한 침례교회를 섬기고 있습니다.

버클리에 오시는 분들이 이곳에서 지내는 동안 하나님과 좀 더 깊은 교제를 나누실 수 있도록 돕고, 그래서 이곳을 떠난 후에 어디에 가든지 하나님 나라 백성으로서 살아가는데 도움이 될 내용들을 말씀 가운데 발견하고 배우길 기대하며 이 모임을 섬겨오고 있습니다.

캠퍼스에서 성경말씀을 함께 보며, 하나님이 주시는 생각들을 나눌 수 있길 기대합니다. 

모임에 현재 참여하고 계신 분들은 학생, 포닥, 스탭, 비지팅, alumni 등 다양하고 다들 각각 버클리/이스트베이 지역, 또는 샌프란 지역의 교회들을 섬기고 계십니다.  

모임에서는 간단히 피자 등으로 식사 교제하고, 그날 함께 볼 성경 말씀을 각자 읽고, 함께 내용 이해한 것을 나누고, 궁금한 것은 질문하고, 각자에게 주시는 생각을 나눕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사모하고, 주중에 캠퍼스에서 한번이라도 더 말씀을 보고 싶으신 분, 그리고 하나님이 주신 말씀을 '무작정' 믿는 것이 아니라 그 의미를 온전히 이해하길 원하시는 분, '발칙한' 질문을 던지고 싶으신 분, 자신의 삶 가운에 말씀을 통해 일하시는 하나님을 보기를 원하시는 분, 아직 하나님 말씀을 잘 모르지만 더 알고 싶은, 배우고 싶은 마음이 있으신 분 모두 환영합니다.

이 모임에 대해 더 알고 싶거나, 참여하고 싶으신 분은 저에게 (taekslee at 쥐메일 닷 컴) 이메일 주세요. 

예수님의 말씀처럼, Come and Se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