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5년도 KGSA 테니스 동호회 소개

Author
yanoo
Date
2014-09-29 09:04
Views
511
*** 기존의 소개글을 바탕으로 업데이트 한 글입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KGSA 테니스 모임의 14-15년도 회장단 중 한명인 오찬우입니다. 새로 오신 신입생 분들을 비롯해서 테니스 모임 혹은 테니스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을 위해서 안내글을 남깁니다.

명실상부 KGSA 최대의 스포츠 클럽인 테니스 모임은 테니스를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께 문이 열려있습니다. 현재 학기중 정규 모임을 Bancroft Ave 옆에 있는 Hearst Court에서 가지고 있습니다. 모임은 금요일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됩니다. 코트 위치는 Bancroft Ave에 Caffe Strada 맞은 편에 있는 주차건물 2층입니다.

저희 모임에는 10년이 넘는 구력을 가지고 계신분부터 처음 테니스를 시작하시는 분들까지 다양한 수준의 회원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학기중 정규 모임에서는 1-2시간동안 초보자 강습을 매주 진행합니다. 처음 라켓을 잡으시는 분도 부담없이 오셔서 배우기 시작하셔도 됩니다.

테니스 모임의 큰 행사로는, 가을학기의 단식대회와 봄학기의 삼성컵(삼성이 후원하는, 스탠포드 대학과의 교류전)이 있습니다. 특히 삼성컵은 지난 4월 제18회 대회를 마친,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행사이며,  KGSA 내의 가장 큰 행사 중 하나입니다.
 
모임 공지는 페이스북 그룹(https://www.facebook.com/groups/290366297749276/)과 이메일로 하고 있습니다. 메일링 리스트에 포함되고 싶으시거나 테니스 모임 혹은 테니스에 관련해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kgsa.tennis@gmail.com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 그룹에 가입도 부탁드립니다.

14-15년도 회장단은 김경림, 신지영, 오찬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끝으로 테니스 모임 영상 링크를 하나 소개합니다. 14년 5월에 찍은 영상입니다.

그럼 코트에서 뵙겠습니다. 🙂